남다른 효능효과로 땀으로 인한 불편함을 케어하여 땀고민 없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웨트롤입니다.
다한증(Hyperhidrosis) 이란?1
현재까지 다한증에 대한 정확한 진단 기준이 아직 정립되어 있지 않고, 환자들은 불편함을 느낌에도 불구하고 병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 정확한 발병률을 알기는 어렵지만, 전체 인구의 0.6~4.6% 정도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그 확률이 조금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증상은 손
다한증의 경우 어린이나 청소년기에, 겨드랑이 다한증의 경우 사춘기 때 혹은 20대 초반 정도부터 증상이 나타납니다.
다한증의 치료에 이용되는 국소 외용제에는 염화 알루미늄(AlCl3-6H2O), 항콜린성 약물, 마취약물, 수렴제 등이 있습니다. 이런 약물들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바르기 쉽기 때문에 손발 다한증, 겨드랑이 다한증 치료에 일차 약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글리코피롤레이트 (스웨트롤패드액), 염화알루미늄 (스웨티브센스액, 데오클렌액)
스웨트롤패드액은 2013년 발매한 국내 유일한 안면 다한증 치료제며 남다른 효능효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땀으로 인한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는 얼굴 땀과 겨드랑이,
손, 발 땀에 효과적인 3가지 다한증 브랜드로 그 동안 땀으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다한증 삼총사를 기억해주세요.